Meralco 고객 3월에 환불을 받을 수 있다
작성일 24-02-16 0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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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magandapress.com - 2024년 2월 16일 | 오전 12시
▪Meralco 수석 부사장이자 규제 관리 책임자인 Ronald Valles는 에너지 규제 위원회(ERC)의 "지침"에 따라 환불을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필리핀-마닐라] = Manila Electric Co.(Meralco) 고객은 First Gas Power Corp의 Malampaya 가스 가격 인상에 따라 3월에 환불을 받을 예정이다.
Meralco 수석 부사장이자 규제 관리 책임자인 Ronald Valles는 에너지 규제 위원회(ERC)의 "지침"에 따라 환불을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ERC는 Meralco에 환불을 요청하기 위해 전력 배급업체가 소비자에게 인상액을 전달하기 전에 Malampaya 컨소시엄의 높은 천연가스 가격을 검토했어야 한다고 말했다.
전력 배급업체는 주로 액화천연가스(LNG)와 같은 연료 비용의 증가로 인해 2월 요금을 킬로와트시당 P0.5738만큼 인상했다.
Meralco는 이전에 ERC에 연락하여 주요 공급업체인 First Gen으로부터 천연가스 가격 인상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구했다고 밝혔다.
“Meralco는 전력 구매 계약 조건에 비추어 LNG 사용과 새로운 가스 공급 계약의 영향에 대한 검증이 필요하다는 점을 인정하지만, 현재까지 ERC는 Meralco의 결과를 제공받지 못했다.
“그러한 비용의 근거에 대한 Meralco의 확인을 기다리는 동안 그러한 비용을 소비자에게 전가하는 것은 시기상조일 수 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ERC에 보낸 서신에서 전력 배급업체는 Malampaya Consortium과 First Gen 사이의 새로운 가스 공급 및 구매 계약서 사본을 받지 못했다고 인정했다.
Meralco 부사장이자 기업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Joe Zaldarriaga는 "kWh당 P0.4552만큼 발전 요금이 증가한 것은 주로 독립 전력 생산업체 및 전원 공급 계약으로 인한 전력 비용의 상승으로 인해 가능했다."라고 지난주 기자간담회에서 말했다.
성명서에서 발레스는 높은 가스 가격은 통과 비용이며 First Gas에 동일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Meralco는 First Gas 플랜트의 연료 비용 중 LNG 구성 요소에 대해 통과 비용 확인을 위해 ERC에 "적절한 탄원"을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First Gas와 Malampaya 컨소시엄 간의 가스 공급 계약이 만료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First Gas 발전소가 계속 운영되고 최소한의 비용으로 Meralco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도록 시운전에 LNG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고 발레스가 말했다.
팜팡가 주도, 국도에서 전기 세발 자전거 금지 시작
▶www.magandapress.com - 2024년 2월 16일 | 오전 12시
▪산 페르난도 국도를 따라 달리는 전기 세발자전거
[마발라카트 시티(MABALACAT CITY) = 팜팡가 주의 주도인 산 페르난도(San Fernando)는 국도와 주요 도로를 따라 저속 전기 오토바이와 삼륜차의 운행을 금지하는 육상교통국(LTO)의 지침을 시행하기 시작했다.
또한, 지침에 따르면 시속 26~50km로 주행할 수 있는 전기 자동차 소유자는 차량을 등록하고 차량 사용 시 유효한 운전면허증을 소지해야 한다.
월요일부터 산 페르난도 시 공공질서 및 안전 조정 사무소(CPOSCO) 직원은 시 정부의 LTO 행정 명령(AO) No. 2021-039 시행에 대해 운전자에게 알리기 위해 주요 도로를 따라 전기 자동차를 정차해 왔다.
도시의 주요 도로를 따라 운행되는 전기 자전거 및 세발자전거에 반대하는 CPOSCO 캠페인의 첫 번째 단계는 직간접적인 정보 캠페인이다.
다음 단계에서는 제한된 도로를 주행할 경우 벌금 P1,000, 무면허 운전 시 P3,000의 벌금, 등록되지 않은 차량을 운전할 경우 P10,000의 벌금이 포함된 처벌을 집행할 것이다.
2021년 LTO가 발표한 AO 2021-039는 26~50kph로 주행할 수 있는 전기 자동차가 바랑가이 도로와 지방 도로의 가장 바깥쪽 차선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이러한 차량은 국도를 횡단하는 고속도로와 주요 도로에만 통행할 수 있지만 항상 다가오는 모든 차량에 양보해야 한다.
전기 사륜차 모터로 구동되는 소형차에도 동일한 규칙이 적용된다. 그러나 도로 가장자리 근처에 있는 한 3차 도로에서는 이러한 것이 허용될 수 있다.
LTO 지침에 따라 개인 이동성 및 킥 스쿠터와 같은 저속 전기 자동차는 사유 도로, 보도 및 자전거 도로에서만 허용된다. 이러한 유형의 전기 스쿠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운전 면허증과 차량 등록증이 필요하지 않다.
CPOSCO에 따르면, 모든 운전자와 도로 이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LTO 규정과 이를 시행하겠다는 지방정부의 결정을 도시 주민들에게 알리고 상기시켜 왔다.
전기 세발자전거는 팜팡가 전역에서 증가했으며 번잡한 맥아더 고속도로와 같은 국도를 따라 주행하고 있다. 그러나 팜팡가의 대부분의 지방 정부는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지고 안전 벨트와 같은 안전 기능이 부족한 전기 자동차의 증가하는 존재에 대해 거의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